디즈니 필터 안드로이드 / IOS 다운로드
본문 바로가기

 

알쓸신잡동사니

디즈니 필터 안드로이드 / IOS 다운로드

2021. 6. 21.
반응형

요즘 연예인들도 인싸들도 필수로 한 번씩 해보는 디즈니 필터를 안드로이드와 IOS에서 다운로드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디즈니 필터는 내 사진을 디즈니 주인공 얼굴을 입혀서 표정 등을 디즈니 캐릭터로 보여주는 앱인데요. 갤럭시 아이폰 모두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가장 많이 사용되고 사실감 있게 표현되는 디즈니 필터 앱을 소개해 드리고 다른 인기 디즈니 필터 사용법도 알려드리겠습니다.

 

디즈니 필터 어플 종류

 

 

디즈니 필터를 위해서 Voila라는 앱을 다운로드 받는것이 가장 퀄리티가 좋은데요. 아이폰 IOS 버전 다운로드를 위해 App Store 앱스토어에 들어가셔서 Voila를 검색하시면 Volia Al Artist 사진 편집기라는 앱이 나옵니다. 현재 사진 및 비디오 앱 1위를 하고 있고요. 디즈니 필터가 사실적으로 고퀄리티에 표현이 가능합니다.

 

스냅챗에도 디즈니 카툰 필터가 무료로 이용가능하니 포스팅 가장 아래를 참고해 주세요.

 

 

IOS 앱 다운로드

 

보일라 Voila IOS 앱 다운로드

 

안드로이드 다운로드

 

안드로이드 다운로드 창 캡처
 Voila 보일라 안드로이드 다운로드

 

 

디즈니 필터 앱 / 어플 Voila 보일라 사용방법

 

앱을 다운로드하여 실행하시면 아래와 같이 Editor 편집에 들어가실 수 있습니다. 그러면 3D 카툰, 2D 카툰, 캐리커처, 르네상스 중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디즈니 필터 앱 소개 캡처한 사진
Volia 앱 디즈니 필터

 

볼리아 디즈니 필터에서 사람들이 최근 가장 많이 사용하는 종류는 바로 3D 카툰 Cartoon입니다. 본인의 사진을 선택하고 3D Cartoon을 클릭하시면 원하시는 디즈니 캐릭터 필터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앱에서 소개된 디즈니 필터 소개방법
볼리아 Volia 앱 디즈니 필터 방법

2D 카툰 역시 레트로 느낌도 나면서 예쁘고 캐리커쳐 Caricature역시 인기 있습니다.

 

캐리커처를 예전에는 길가다가 화가 분이 그려주시고 돈을 받고 했는데 이렇게 앱이 생겨서 내 얼굴을 캐리커처 느낌으로 필터 할 수 있으니 유용하게 사용될 것 같습니다. 아기들 얼굴도 너무 예쁘게 표현되더라고요.

 

르네상스 Renaissance 필터 역시 옛날 시대로 돌아간것 같은 착각을 주면서 내가 르네상스 시대의 얼굴이라면 어떻게 표현될지 사람들이 테스트해 보는 것 같습니다.

 

보일라 Voila

아이폰 아이패드 Macbook 맥북

IOS 다운로드 바로가기

 

보일라 Voila

갤럭시 태블릿

안드로이드 다운로드 바로가기

 

 

디즈니 필터 여자 연예인 구경하기

 

디즈니 필터를 사용하여 여자 연예인들 얼굴을 넣어보는것도 인기인데요. 아이유, 김고은, 김연아, 안소희, 김소연, 수지, 송혜교, 김태리, 박보영 씨 등 너무 예쁜 여자 연예인들의 특징을 잘 잡아낸 디즈니 필터네요. 특히 김연아 씨 정말 너무 디즈니 공주로 손색이 없을 만큼 이쁘세요.

 

팬트하우스의 천서진 역의 김소연씨도 디즈니 캐릭터에 등장할 법한 너무 모습으로 정말 똑같이 표현되었어요!

 

디즈니 필터 아이유 김고은 김연아
디즈니 필터 안소희 김소연 (천서진) 수지
디즈니 필터사용한 여자연예인들 사진 9개
디즈니 필터 송혜교 김태리 박보영

 

Volia앱 / 어플 말고도 디즈니 필터를 지원하는 사진 앱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중 가장 손쉽게 많이들 접근하시는 것이 스냅챗인데요.

 

스냅챗에서 카툰에 들어가시면 렌즈에서 Cartoon 카툰을 클릭하셔서 디즈니 필터를 넣으실 수 있습니다.

 

스냅챗 디즈니 필터

 

스냅챗 앱이 이미 있으신 분들은 보일라 Voila 앱 안 다운받으셔도 무료로 스냅챗 디즈니 필터 사용 가능하시니 그렇게 이용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스냅챗 IOS 다운로드 바로가기

스냅챗 안드로이드 다운로드 바로가기

스냅챗 다운로드 디즈니 필터

 

 

블로그 인기글 더 보기

 

유튜브 프리미엄 인도 우회 방법 쉽게 알려드려요.

우리 한국에서는 유튜브 프리미엄을 구독하려면 9500원 매월 돈이 드는데요. 9500이 아니고 2000원에 매 월 유튜브 프리미엄을 구독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바로 인도 우회를 통한 건데요. 그

christmas-cookies.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