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트코 6월 넷째주 할인 (6월 21일~)
본문 바로가기

 

알쓸신잡동사니

코스트코 6월 넷째주 할인 (6월 21일~)

2021. 6. 22.
반응형

코스트코의 6월 할인상품들 중 평점이 좋고 관심을 많이 받고 있는 제품들 32개를 추려보았습니다. 저장해 두셨다가 코스트코 가시는 분들은 스페셜 할인 상품 골라서 구매하시는데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그럼 지금부터 코스트코 6월 넷째 주 6월 21일부터 6월 27일까지 할인하는 상품 위주로 보시겠습니다. 하지만 많은 상품이 7월 초인 4일까지 도 할인 하는 상품이 많으니 할인하는 제품 날짜 꼭 확인하고 매장에서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코스트코 6월 할인상품 목록

코스트코에서 가구 사시는 분들도 적지 않으실 텐데요. 할인폭이 커서 그런 것 같습니다. 역시 에르고슬립 제로핏 메모리폼 매트리스 슈퍼싱글도 68만 원에 판매되고 있고요.

 

 

할인금액은 12만 원이나 되어 슈퍼싱글 구매하실 분 좋은 기회일 것 같습니다. 레고 프렌즈와 쿠오레 대형 냉풍기, 레고 시티 도로공사 트럭과 해변 구조 ATV도 할인 판매하고 있습니다. 

 

 

6월 코스트코 할인상품

 

장마철이 다가오면서 제습기 구매하시려는 분들 많으실 텐데요. 53리터나 되는 쿠오레 대형 제습기가 42만9천원에 판매되고 있고요. 7만원이나 할인된 금액입니다. 대형 제습기 구매하실 분들 좋은 찬스인것 같습니다. 네파 남성 메쉬 조끼 역시 할인판매하여 3만2천원 정도 구매가능하고요. 캠핑을 찾는 사람들이 많아지면서 잘 활용되는 조끼입니다.

 

 

아디다스 여성 삼선 칠부 레깅스 역시 할인하고 있고요. 여름이 다와가 운동하시는 분들 많으실텐데 무난하게 입을 수 있는 아디다스 레깅스입니다. 엘지 노트북 그램 16Y90P-G AA7IK 역시 43만 원이나 할인하여 판매하고 있네요.

 

 

6월 코스트코 할인상품

 

로잉머신 중에 유명한 케틀러 코치 2 로잉머신도 170만 원 정도로 20만 원 할인된 가격에 판매되고 있어 가격이 괜찮으니 로잉머신 케틀러 장만하려 하셨던 분들 서두르시면 좋을 것 같아요. 배송과 설치 비용 포함이라고 합니다. 우르오스 스킨워시 500미리도 할인 판매되고 있고요. 나비드 천연 라텍스 토퍼 퀸사이즈 역시 30만 원대에 판매되고 있네요. 라텍스 토퍼는 정말 거실이나 침실에 툭툭 깔아 두면 편하게 잘 수 있는 좋은 토퍼인 것 같아요.

 

립프로그 아이스크림 카트 역시 할인판매되고 있습니다. 저 아이스크림 장난감은 아이들에게 아주 인기 있는 제품이라서 아이 생일이나 선물할 일 있으신 분들은 정말 강추입니다.

 

6월 할인상품 추천

 

로라스타 프리미엄 스팀다리미 역시 다리미 제대로 된 거 필요하신 분들은 이번 기회에 득템 하실 수 있을 것 같아요. 35만 원이나 할인하네요. 엘지 울트라 PC 노트북 15U50P-G AA3 IK 할인하여 78만 원 정도에 구매 가능합니다. 

풀무원 녹즙 프레시 케일과 셀러리도 16천 원에 할인 구매 가능합니다. 해독 간단하게 하시기 너무 좋은 녹즙 제품이지요? 다이어트하거나 붓기 제거하시는 분들 정말 꼭 강추합니다.

 

 

위닉스 제습기도 16L짜리 할인하고 있어요. 제습기는 지금 할인할 때 꼭 하나 장만해 두시기 바랍니다. 여름에 제습기 없이는 정말 견디기 힘들어요.

 

 

6월 코스트코 할인상품 추천

 

헤라 선메이트 크림 역시 할인하고 있어요. 여름에 온 몸에 선크림으로 자외선 차단해야 하기에 두통 들어있는 거 사시면 올여름 잘 사용하실 듯하네요. 엘지 코드 제로 무선청소기 역시 45만원 정도에 구매가능합니다. A9 A9100S 제품으로 무선 청소기는 정말 엘지 코드제로 가성비 좋더라고요. 

에바솔로 맥주잔 세트 두 개에 할인판매되고 있으니 맥주잔 구매하실 분 코스트코 6월 넷째 주 할인 참고해 주시고요.

아이들 스피도 아동용 물안경 3개 세트로 만 8천 원에 할인 판매되고 있습니다.

 

 

레이저 게이밍 마우스 바실리스크 역시 할인 판매되는데 평점이 정말 좋습니다. 트레비 레몬 탄산수 역시 20개입 2팩 총 40개를 저렴하게 2만 원 대에 구매하실 수 있는데요. 6월 넷째주 코스트코는 여름을 대비하는 물품들을 많이 할인하고 있네요. 영 유아용 구명조끼 역시 안전한 제품으로 2만원에 할인판매합니다. 오스람 컴팩트 형광램프 주광색 20W 6개입 역시 2만원 안 되는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6월 코스트코 넷째주 할인 상품

 

크리넥스 3겹 화장지 30 롤 짜리 2개 총 60 롤 4만 원대에 구매 가능합니다. 요즘 유행하는 퀘이커 마시는 오트밀 20개 그레인 & 서리태는 2만 3천 원에 판매되고 있으니 좋아히시는 분들 좀 쟁여두실 필요가 있네요.

에프킬라 역시 여름에 꼭 필요한 물품이죠? 에프킬라 리퀴드 세트 훈증기 2개와 리필 4개가 만 3천 원에 할인판매되고 있으니 6월 넷째 주 코스트코 가시는 분들은 올여름을 위해 좀 사두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브릭스 엑스백 쇼퍼백 역시 6만 6천 원 정도 할인 판매되고 있습니다. 빅사이즈라 잘 여름에 놀러 다닐 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6월 코스트코 할인 상품 TOP32

스니커즈 신을 때 딱 좋은 발목양말 블랙야크 남성 스니커즈 6매가 만 2천 원에 색상별로 판매되고 있고요. 엔젯 오리진 프리미엄 프로폴리스 100 캡슐 할인 판매합니다.

 

프로폴리스는 면역력 때문에 코로나 기간에 많은 분들이 복용하고 계실 텐데요. 선물하실 곳 있으시면 괜찮은 가격에 코로나 시기적절한 선물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성인용 물안경 역시 3개에 1만 8천 원에 스피도 브랜드 할인 판매합니다. 산펠레그리노 탄산수 500ml 24개 개도 2만 7천 원에 판매하고 있으니 여름에 탄산수 즐겨 드시는 분들은 구매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이상 코스트코 6월 넷째 주 할인상품을 32개로 간추려 봤는데요. 코스트코 가실 때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 블로그의 인기글 더 보기▼

 

디즈니 필터 안드로이드 / IOS 다운로드

요즘 연예인들도 인싸들도 필수로 한 번씩 해보는 디즈니 필터를 안드로이드와 IOS에서 다운로드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디즈니 필터는 내 사진을 디즈니 주인공 얼굴을 입혀서 표정 등

christmas-cookies.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