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정안이 공개하는 동안외모 유지하는 기초케어 방법
본문 바로가기

 

알쓸신잡동사니

채정안이 공개하는 동안외모 유지하는 기초케어 방법

2021. 6. 21.
반응형

월간 집 드라마에 한창 출연 중이신 채정안 씨가 동안 미모로 주목받고 있는 가운데 그녀의 피부가 너무 좋다 보니 기초 케어 방법을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았습니다. 그래서 채정안 씨의 유튜브 채널 채정안 tv에서는 그녀는 기초 캐어를 하는 방법과 화장을 잘 먹게 하는 팁을 공개했는데요.

 

 

오늘은 제가 정말 최고 동안 미녀라고 생각하는 채정안 씨가 사용하는 기초제품들과 화장을 잘 받는 피부를 위해 그녀가 하는 습관들을 정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채정안 유튜브 채널 출처

 

채정안 씨는 우리가 일반적으로 하는 방법처럼 스킨, 에센스, 크림, 선크림 순서로 기초를 바르신다고 하는데요. 언뜻 보기에는 우리가 평소 하는 방법 및 순서와 비슷해 보이는데 어떤 제품을 사용하시고 어떤 방법으로 기초를 바르시는지 지금부터 잘 주목해 보려고 합니다.

 

채정안 동안 유지 방법

 

일단 그녀는 기초를 할 때 15분~20분을 소요한다고 하니까 꽤 많은 시간에 기초에 공을 들이시는 것 같습니다. 일반적으로 대충 하면 화장 전체가 15분 안에 끝날 때가 많은데 채정안 씨는 기초만 15~20분을 하신다고 하니 정말 꼼꼼히 기초제품을 바르시는 것 같아요.

 

 

정말 좋은 피부를 꼭 타고난 것 같기만 한 그녀도 언제는 화장이 잘 받고 언제는 또 화장이 잘 안 받는 것을 이상하게 생각했는데 그 차이가 기초를 얼마나 탄탄히 발랐냐의 차이었던 것 같다며 여배우로서 메이크업 경험을 이야기했습니다.

 

채정안 쌩얼

 

쌩얼인데 이렇게 예쁘기 있기 없기? 인가요. 진짜 너무너무 예쁜 채정안 씨!! 그녀가 씻고 나서 가장 먼저 하는 일은 일단 미스트 뿌리기라고 합니다.

 

 

미스트를 듬뿍 뿌려 세안 후 날아가는 수분을 막아주는 것인데요. 그러고 나서 하시는 스텝을 잘 따라와 보세요.

 

1. 피부결 정돈 토너

 

패드에 토너를 묻혀서 피부결을 정리하듯 쓸어주십니다. 사용하시는 제품은 믹순의 비피다 토너를 사용하셨고요. 

 

믹순 비피다 토너

 

가장 중요한 것을 말씀하시는데 바로 두드리기라고 합니다. 알고는 있지만 실천하기 어려운 그 제품 흡수시키기!!!

 

 

정말 중요하게 생각하신다고 해요. 아무리 좋은 제품이라도 흡수되지 않으면 도루묵이니까요.

 

 

두드리는 시간은 손바닥으로 계속 두드려서 제품이 손이 하나도 묻어나지 않을 때까지 두드리신다고 합니다.

 

2. 진정 에센스

 

토너도 패드에 묻혀서 발라주셨는데요. 에센스도 패드에 묻혀서 발라주시더라고요. 

 

믹순 병풀 에센스

 

제품은 역시 믹순의 병풀 에센스를 사용하셨고요. 에센스를 골고루 얼굴에 펴 주시고 나서 또 역시 두드립니다.

 

 

얼마나 잘 두드려서 흡수시키느냐에 따라 그날 메이크업이 얼마나 잘 받냐를 좌우한다고 하니 정말 얼마나 중요한지 알 것 같습니다. 

 

3. 수분 앰플

 

수분 앰플을 사용하여 얼굴 전체를 케어해 주시는데요. 

 

스킨수티컬즈 리텍스처링 액티베이터 광채세럼

 

스킨수티컬즈의 리텍스처링 액티베이터 광채세럼 수분앰플을 사용하시더라고요. 스킨수티컬즈는 저도 많이 들어본 수분앰플로 유명한 제품인데 얼굴에 촉촉하게 발라주시더라고요. 그리고 역시나 두드리기!! 정말 중요한가 봐요.

 

4. 크림 바르기

 

자기 얼굴에 맞는 크림을 얼굴에 발라주시는데요. 수분 앰플로 얼굴에 수분을 잘 채워주신 후 크림으로 더욱더 촉촉하게 발라주십니다.

 

제네틱 씨토비 활력크림

 

채정안 씨가 사용한 제품은 제네틱 씨토비 활력 크림인데요. 이것도 유명한 크림이죠? 역시나 얼굴이 골고루 펴 바른 후 잘 흡수시키며 두드려 줍니다.

 

5. 아이크림

 

기초에서 빠질 수 없는 아이크림! 역시 채정안 씨도 바르는데요.  소량으로 골고루 펴셔 바르시더라고요.

 

제네틱 마스크 이유 아이케어용 마스크

 

제네틱의 마스크 이유 아이케어용 마스크 라는 아이크림을 사용하셨습니다. 제네틱 제품을 좋아하시네요.

 

6. 수분 베이스

 

이게 가장 중요한 것 같아요. 수분 베이스! 화장하기 전에 지금까지 수분을 꽉 채워줬던 제품들을 가둬주는 수분 베이스인데요. 얼굴을 수분 기를 머금게 해서 유분이 밖으로 나오지 않게 하기에 화장이 들뜨지 않고 오래 지속되게 도와주는 제품인 거 같아요.

 

연작 스킨 퍼펙팅 프로텍티브 베이스 프렙

 

채정안 씨는 연작의 스킨 퍼펙팅 프로텍티브 베이스 프렙을 사용하셨고요. 저도 이 제품을 사용한 적이 있는데 역시 이걸 바르면 코팅한 것 같이  기초가 마무리가 잘 되는 것 같아요.

 

마지막으로 기초를 위한 정말 중요한 팁!!

 

 

알면서도 실천하기 힘든것이죠?

기초를 하기 전에 모공 클렌징을 열심히 해서 깨끗한 얼굴 상태를 만드는 건데요. 다들 알면서도 열심히 모공 클렌징하는 게 힘들죠? 그래도 이렇게 정말 해야 하는 것들! 클렌징, 모공관리, 제품 흡수시키기 등을 열심히 시간 투자하여 해 주어야지 하루 종일 내 화장 상태가 어떤지 피부 컨디션이 어떨지를 좌우한다는 사실 잊지 말고 우리 모두 채정안 씨처럼 열심히 기초 케어 잘해 보아요!!

 

 

이 블로그 인기글 바로가기▼

 

스포티지 풀체인지 NQ5 출시일 및 가격

오늘은 6년 만에 풀체인지 된 2021 신형 스포티지 NQ5 제원, 출시일 및 가격 등 정보를 알아보겠습니다. 준중형 SUV에서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기아 스포티지가 풀체인지 되어 5세대 출시를 알렸

christmas-cookies.tistory.com

 

채정안 TV 유튜브 채널 바로가기 ▼

 

채정안TV

❤️채정안TV ❤️ 솔직담백한 내공만렙 언니의 패션&뷰티 팁 기대해주세요~ 😘✨ - 비즈니스 문의: ulalleo7@gmail.com

www.youtube.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