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프리미엄 인도 우회 방법 쉽게 알려드려요.
본문 바로가기

 

알쓸신잡동사니

유튜브 프리미엄 인도 우회 방법 쉽게 알려드려요.

2021. 4. 6.
반응형

우리 한국에서는 유튜브 프리미엄을 구독하려면 9500원 매월 돈이 드는데요. 9500이 아니고 2000원에 매 월 유튜브 프리미엄을 구독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바로 인도 우회를 통한 건데요. 그럼 인도 우회가 무엇이냐? 왜 인도냐? 궁금하실 것 같아서 잠깐 설명드리겠습니다.

인도 우회 이유

유튜브 프리미엄의 월 구독 가격이 전 세계적으로 많은 차이가 있습니다. 그 중 가장 가격이 저렴한 나라로는 인도가 있는데요. 인도에서 유튜브 프리미엄을 구독하면 한국돈으로 약 2천 원 정도 매 월 결제가 됩니다. 한국에서 9500원 매월 결제되는 것과는 차이가 크죠. 

 

9500원과 2000원은 얼마 안되는 돈이지만 매 월 모이면 1년에 한국 유튜브 프리미엄 가격은 11만 4천 원이 되지만 인도 우회하여 유튜브 프리미엄을 신청한 경우에는 1년에 2만 4천 원에 이용 가능할 수 있기에 그 차이가 엄청나지요. 

인도 우회란?

유튜브에서 프리미엄 구독을 신청할때 내 위치가 인도에 있으면 인도 가격으로 결제가 됩니다. 이는 신청할 때 한 번만 내가 인도에 위치해 있으면 된다는 건데요. VPN이라는 것이 내 인터넷의 접속 위치를 인도로 바꾸어 줄 수 있습니다. 프리미엄 신청 시 딱 한 번만 해 놓고 그 뒤에는 VPN 필요 없이 일반적으로 사용 가능하시니 지금부터 천천히 내 위치를 인도로 바꾸는 VPN설치 방법부터 따라와 보세요.

 

VPN으로 인도 우회하기

1.아래의 링크로 구글 크롬의 웹 스토어에 들어가셔서 확장 프로그램 중 TunnelBear VPN을 설치해 줍니다.

 

 

 

TunnelBear VPN

Rawwwr! Put a Bear in your browser and privately access a more open internet in seconds!

chrome.google.com

 

2. [Chrome에 추가]를 누르시고 터널베어 TunnelBear VPN을 설치하셨으면 터널 베어 홈페이지에서 [My Account]를 눌러 가입을 해 주세요.

 

 

3. 가입하실 때 아래와 같이 선택하실 수 있는데 [Try for free]를 누르셔서 무료로 가입하는 것을 진행하시면 됩니다.

 

 

 

4. 이메일로 가입하시고 가입한 이메일로 받은 가입 승인 이메일을 승인해 주면 터널베어VPN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제 크롬 브라우저로 가시면 저렇게 Off라고 적혀있는 터널베어VPN확장프로그램이 보이실 것입니다.

 

Off -> Select Country -> On

5. Off를 누르시고 Disconnected 아래에 나라명을 누르시면 다른 나라로 선택이 가능합니다. 그때 Select Country에서 India 인도를 선택해 주세요. 그리고 ON으로 VPN을 켜 주시면 됩니다.

 

ON이 되면 이제 내 인터넷 접속은 인도로 설정된 상태이고요. 내가 인도에서 접속된것으로 되어있기에 유튜브에 들어가서 유튜브 프리미엄 구독 신청을 해 줄 겁니다.

 

유튜브 프리미엄 구독 신청하기

 

 

1. 이제 유튜브 홈페이지로 접속해 주세요.

 

 

YouTube

 

www.youtube.com

그럼 아래와 같이 IN이라고 적혀있을 것입니다. 이 말은 내가 지금 인도에서 접속했다는 뜻인데요. 

 

 

2. 이제 오른쪽 상단에 내 프로필 아이콘을 클릭하시고 [구매 항목 및 멤버십]에 들어갑니다.

 

유튜브 프리미엄

3. 그러면 위와 같이 129.00 인도 화폐로 가입할 수 있게 안내문이 나오는데요. [YOUTUBE PREMIUM 가입]을 누르셔서 가입을 진행해 줍니다. 

 

 

그럼 아래와 같이 개인 멤버십에 요금제를 선택하실 수 있는데요. 

 

 

4. 선불로 하시면 VPN 우회를 매번 1개월마다, 혹은 3개월마다 해 주셔야 하니 정기 결제 요금제로 매달 자동 구독 결제되도록 [월간 구독]을 클릭합니다. 1개월 무료고 1개월 뒤부터는 월 약 한화 2천 원씩 결제됩니다.

 

 

5. 비자, 마스터가 적힌 신용카드나 체크카드 정보를 입력하셔서 결제정보를 완료해 주신 후 청구서 수신 주소를 적어주시는데요. 이때 클릭하시면 아래와 같이 인도 주소 입력란이 나옵니다.

 

 

6. 그때에 당황하지 마시고 구글 지도에 들어가셔서 hotel in new delhi를 검색해서 뉴델리에 있는 아무 호텔의 주소를 찾아 입력해 주시면 됩니다.

 

 

7. 주소 기입까지 끝나셨으면 아래와 같이 유튜브 프리미엄 가입 완료되었다고 창이 뜨면 인도 우회 가입 성공인데요.

 

 

가입이 완료된 후에는 이제 VPN이 필요없기에 터널베어 VPN을 아래와 같이 다시 Off로 돌려서 꺼주시면 됩니다. 

 

 

 

터널 베어 VPN이 무료이고 간단히 사용 가능하기에 저는 가끔 필요할 경우가 있어서 확장 프로그램을 놔 두지만, 앞으로 VPN 사용할 필요가 없으신 분들은 아래와 같이 Chrome에서 삭제를 누르셔서 VPN을 삭제해 주시면 주소 검색창 옆에 터널베어 아이콘이 사라집니다.

 

인도 우회 유튜브 프리미엄 구독 신청하는 것 어렵지 않죠? 한번 인도로 우회하여 정기구독신청을 해 놓으면 매월 2천 원 정도로 광고 없이, 오프라인 저장도 하여 많은 음악과 콘텐츠들을 유튜브에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이상 유튜브 프리미엄 인도 우회 구독신청 방법을 알려드렸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