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이 쉽지 않은 요즘 집에서 마켓컬리 주문 요즘 많이들 하시는 것 같은데요. 유튜버 펄이지앵님의 믿을 수 있는 찐 마켓컬리 추천 템을 오늘 정리해 보려고 합니다.
펄이지앵님의 마켓컬리 찐템! 추천 템은 정말 찐인데요. 그녀는 바로 우수고객인 마켓 컬리의 퍼플 등급으로 그만큼 구매도 많이 다양하게 하셨기 때문에 그녀의 추천은 믿을 수 있습니다.
펄이지앵님은 요즘 젊은 사람의 감각보다 훨씬 더 트렌디하시고 우아한 말투로 많은 구독자를 가지고 계신 유튜버신데요. 오랜 직장생활을 마치시고 밀라논나님처럼 자신의 삶과, 일상, 가치관을 공유하기 위하여 이렇게 유튜브를 시작하셨습니다.
정말 멋지고 세련되게 살고계신 펄이지앵님의 마켓 컬리 추천템은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목차로 보기
플레인 그릭요거트 YOZM
아침에 식사대용으로 간단하게 먹기 좋은 요즘 브랜드의 플레인 그릭 요구르트는 이렇게 예쁜 용기에 오기 때문에 용기도 재활용할 수 있고 그래놀라와 섞어 먹으면 간단하면서도 영양 가득 아침을 즐기실 수 있는데요.
요즘 그릭요거트 집에서 만드는 법 등 여러 가지 홈메이드 방법들이 소개되어있지만 간단히 소분 포장되어있는 요즘 브랜드의 그릭요거트도 추천합니다. 용기도 재활용할 수 있으니 일석이죠!!
시중에서도 요즘 그릭요거트 구매 가능하십니다.
펄이지앵님은 이렇게 위의 스위프리 스테비아 애플 토마토도 같이 넣어서 영양을 더해주셨어요. 작아 보이지만 그래놀라를 먹으면 속이 든든하답니다.
우드앤브릭 6 그레인 브레드
펄이지앵님께서 추천하신 빵은 바로 6가지 종류가 들어간 빵인데요. 곡물빵을 이렇게 건강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다는 것은 역시 마켓 컬리의 장점인데요.
마켓 컬리의 우드앤브릭 6 그레인 브레드는 아마씨, 해바라기씨, 참깨, 오트밀, 검정깨, 호박씨가 들어간 건강빵입니다.
상달프 미니쨈
빵과 함께 먹을 쨈으로는 상달프 미니 잼을 추천해 주셨는데요. 6 그레인 브레드를 살짝 구워 버터를 발라 이 쨈을 먹으면 정말 맛있다고 하네요.
딸기잼, 라즈베리 쨈, 무화가 잼, 블루베리잼, 금귤 잼, 후르츠잼이 있다고 하는데 상달프 잼 중 펄이지앵님은 금귤과 무화과 잼을 가장 추천한다고 하셨어요.
▼▼▼
최현석의 쵸이닷 트러플 크림 라비올리
마켓 컬리에서 여러 셰프님의 음식을 접할 수도 있는데요. 펄이지앵님이 선택하신 이 최현석의 쵸이닷 트러플 크림 라비올리는 7,900원인데 레스토랑에서 먹는 것 같은 고급스러운 맛을 낼 수가 있다고 합니다.
갑자기 손님이 와도 좋을 것 같고 외식하기 귀찮을때 집에서 간단하지만 근사하게 먹기 좋을것 같아요.
친환경 베이비 시금치, 베이비 브로콜리
펄이지앵님이 좋아하시는 채소 중에서 베이비 시금치와 브로콜리도 소개해 주셨어요. 살짝만 데쳐서, 아니면 샐러드로 먹기 좋은 베이비 시금치와 음식에 격을 더 높여줄 베이비 브로콜리까지. 모양도 맛도 너무 맛있는 채소 둘이라고 합니다.
굽네 닭가슴살 비엔나 마늘 소시지
이름만 들어도 너무 맛있을 것 같은 굽네 닭가슴살 비엔나 마늘 소시지는 닭가슴살로 만들어졌기 때문에 운동하시는 분이나 다이어트로 좋을 것 같고요.
▼▼▼
아까 말씀드린 베이비 브로콜리와 시금치, 미니 파프리카 등과 곁들여 먹으면 근사한 간식이 되기도 하고 다이어트 레시피로도 좋습니다.
프리미엄 자연산 붉은 생 칵테일 새우
프리미엄 자연산 붉은 생 칵테일 새우는 샐러드를 하거나 감바스를 하기에 좋다고 합니다. 특히 샐러드에 넣기 좋은 드레싱 역시 펄이지앵님이 마켓 컬리에서 추천해 주셨는데요.
바로 퀴네 드레싱은 발사믹 드레싱과 이탈리안 드레싱으로 추천해 주셨습니다. 샐러드가 맛없다고 느끼시는 분들은 이렇게 드레싱을 사용해서 맛있게 드시면 좋겠습니다.
▼▼▼
횡성축협 한우 불고기용 냉장
마켓 컬리에서 펄이지앵님이 마켓컬리 가장 추천하시는 고기로 횡성축협 한우 불고기용을 꼽으셨는데요.
저도 자주 애용하는 이 한우 불고기감은 얇게 썰려있어서 아이들 주기도 좋고 먹기도 좋은데 냉장이라 바로바로 꺼내 먹기도 좋아요.
▼▼▼
경주 미정당 눈감고도 뚝딱 가래떡 쌀떡볶이
눈감고도 뚝딱 떡볶이는 펄이지앵님의 마켓 컬리 나만 알고 싶은 제품이라고도 하시는데요. 품절될까 봐도 두렵다고 하시는 이 제품은 옛날 떡볶이집 맛 같기도 하고 중독성이 강한 맛이라고 하네요.
경주 미정당 눈감고도 뚝딱 가래떡 쌀떡볶이 맛보고 싶어서 저도 주문했는데 기대됩니다.
▼▼▼
나탈리스 프리미엄 착즙 오렌지 주스
나탈리스 오렌지주스는 마켓 컬리에서 배달 올 때 꽝꽝 얼려진 얼음 상태로 오기 때문에 녹여서 잘 흔들어 드셔야 합니다.
오렌지 100% 착즙이라서 상할까 싶어 얼려 오는 것 같은데 완전히 녹여서 흔들어서 마셔야 제대로 된 오렌지 주스를 마실 수 있습니다. 덜 녹은 상태에서 드시면 안 돼요. 가격이 좀 사악하지만 밖에서 사 먹는 거랑 비교하면 싼 편이지요.
▼▼▼
비스테까 티라미수 미니 3구 세트
비스테까 브랜드의 티라미수 3종 세트는 개별 포장되어있는 티라미수 디저트인데요.
선물용으로도 너무 좋다고 하고 손님 접대용으로 식사를 대접하고 커피와 함께 비스테까 티라미수를 디저트로 함께 내가 좋을 것 같네요.
▼▼▼
마켓컬리의 디저트는 파리지앵님이 아우어 베이커리의 빨미까레, 밀도의 스콘, 리치몬드의 레몬 케이크 등도 소개해 주셨어요.
매번은 먹지 못하더라도 특별한 날 집에서 식사 후 먹을 수 있는 디저트로 위 고급 디저트 참고하세요.
쉐브르 치즈 (염소치즈)
와인이랑 페어링 하기 좋은 치즈로 펄이지앵님이 마켓 컬리의 셰프로 치즈를 추천해 주셨어요. 염소치즈 하면 좀 거부감 느끼시는 분들도 있는데 샤브루 염소치즈는 향이 그렇게 세지 않다고 하니 시도해 보셔요.
감자칩에 이렇게 쉐브르 치즈를 무심하게 툭툭 올려 먹으면 정말 맛있다고 하네요. 이런 센스! 배워야겠어요.
아이스팩토리 상큼한 과일 샤벳 아이스바
다음은 아이스크림인데요. 마켓 컬리에서 과일향 아이스크림으로 아이스 팩토리의 상큼한 과일 샤벳 아이스바를 추천해 주셨어요. 하나하나 예쁘게 개별 포장되어서 먹을 때 너무 기분이 좋고요.
탄산수나 알코올에 넣어서 먹으면 칵테일로도 즐길 수 있다고 합니다.
역시 펄이지앵님 센스와 아이디어 정말 최고네요.
이상 마켓컬리 퍼플등급이신 펄이지앵님의 마켓컬리 추천 템을 알아보았는데요. 마켓컬리 추천템 2탄도 궁금하시죠?
아래 포스팅에서 확인해 보세요.
▼▼▼
'알쓸신잡동사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연예인들이 다녀간 파리의 숙소와 레스토랑 정보 (0) | 2023.09.11 |
---|---|
김나영의 고인물템 (바질페스토, 이니스프리 앰플, 불굴의 옥수수차, 마사지볼, 수건, 조끼 정보 정리) (0) | 2022.10.13 |
기은세 집 거실 인테리어 구경하기 (0) | 2022.08.09 |
한국투자증권 앱 오류 (해당서비스를 찾을 수 없습니다) (0) | 2022.08.08 |
김나영 파리 여행지 숙소 추천 마이리얼트립 어플 (0) | 2022.08.05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