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무실 책상 꾸미기 (해외 인테리어로 정리 팁)
본문 바로가기

 

인테리어 예시 자료들

사무실 책상 꾸미기 (해외 인테리어로 정리 팁)

2020. 10. 24.
반응형

사무실에서 일하거나 요새 코로나로 집에서 홈오피스를 하시는 분도 많으실 텐데요. 사무실 책상에서 하루에 많은 시간을 보내실텐데요. 조금 더 트렌디하게, 조금 더 깔끔하게 정리하고 꾸미면 쾌적하고 기분전환도 되어 일에 집중이 더 잘되실 겁니다. 복잡하고 정리가 안되어있는 업무환경은 일의 효율도 떨어뜨리니까요. 해외의 사무실, 또는 집에 책상을 정리해 놓은 예시를 보시고 아이디어를 얻어가시길 바라요.

 

 

 

 

 

집에서 재택근무하시는 분들도 참고하셔서 서재방의 업무 하시는 공간을 아래의 사무실 인테리어를 참고해 보시고 세련되게 꾸며보시길 바라요^^

 

위 사진은 아기자기한걸 좋아하는 분이 꾸민 것 같아요. 작은 소품들과 수납용기를 이용하여 필요한 것들은 되도록 감추면서 딱 사용할 물건들만 보이게 수납해 두었네요.

 

 

 

 

검은색 칠판 같은 벽지를 덧대어 굉장히 시크한 책상을 만들었어요. 의자와 식물로 따뜻함도 주었고요. 카페에 앉아 일하는 느낌이 들것 같아요.

 

 

 

 

식물을 좋아하시거나 사무실 공기가 걱정되시는 분들은 이렇게 식물들을 많이 가져다 두시면 공기정화기능과 인테리어 효과도 누리실 수 있을 것 같네요.

 

 

 

 

 

 

벽에 이렇게 선반을 이용하여 활용하면 필요한 것을 금방 꺼내기도 쉽고 정리가 더 쉬워진답니다.

 

 

 

 

 

 

전체적으로 화이트톤의 정말 깔끔한 사무실이네요. 여기선 그냥 일은 안 하고 출근하기 전 잠깐 커피 마시며 인터넷 뉴스를 읽는 정도로만 사용할 것 같아요.

 

 

 

 

하얀색 톤에 검정과 연한 살구색으로 포인트를 줬네요. 좌 우 대칭을 이루게 해 놓은 것이 정말 인상적이에요.

 

 

 

 

이케아 가구와 이케아 소품들이 많이 보이네요. 전체적으로 이케아 답게 심플하고 튀지 않는 밝은 느낌의 사무실 인테리어네요.

 

 

 

 

저 의자에는 정말 저도 앉아보고 싶어요. 예쁜 미니 화분으로 포인트를 주고 수납상자를 다 하얀색으로 통일해서 인테리어에 방해가 될만한 용품을 다 넣어두었네요. 벽 색감도 너무 이쁩니다.

 

 

 

 

집에 공간이 부족하다면 이렇게 접이식 책상도 이용해 보실 수 있어요. 일하시고 딱 위로 접어두면 되니 공간 절약이 꽤나 되겠지요?

 

 

 

 

위의 사진도 아래에 따로 또 서류 등을 넣을 수 있게 수납공간을 위와 같이 통일한 것이 인상적이네요.

 

 

 

이 또한 잠깐잠깐 일기나 다이어리를 작성할 때 펼쳐서 사용할 수 있는 작은 공간 활용 아이디어를 보여주네요.

 

 

♥서랍 안 정리하기

책상 서랍을 딱 열었을 때 정리가 깔끔하게 되어있으면 찾기도 쉽고 불필요한 것 필요한것 정리하기가 쉽습니다.

 

텍스트 마커도 이렇게 파스텔톤으로 맞춰서 디테일을 살렸네요 굳굳!! 투명 칸막이도 깔끔하고 칸막이 내부가 잘 보여 찾기에 아주 좋은 정리 팁이지요.

 

 

 

이것도 텍스트 마커가 파스텔톤!! 포스트잍도 파스텔톤! 마카롱 같아요~ 아무래도 텍스트 마커도 형광색은 좀 부담스럽지요. 이렇게 필기구 색깔도 디테일 있게 맞춰주었네요.

 

 

 

뭔가 무인양품스러운 정리 방법이네요. 하얀 연필 하얀 펜, 하얀 가위 하얀 테이프 ㅎ 색에 민감하신 분은 이렇게 무지 색으로 통일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컬러풀 한 문구용품들이라도 이렇게 종류별로 모아두면 깔끔해 보입니다.

 

 

 

 

책상 위 공간이 조금 작을 경우에는 이렇게 책상 위에 한 선반을 올려두어 위아래 공간을 다 사용할 수 있게 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오른쪽 책상 위 선반은 이케아꺼네요. 이렇게 책상을 이층으로 사용할 수 있으니 좁은 공간도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겠죠?

 

 

 

 

이것도 아이디어가 귀여워요. 코르크 컵받침 같은데요. 벽에 붙여서 피으로 중요 메모를 꽂아둘 수 있게 아이디어를 했네요. 이런 발상의 전환 좋아요!

 

 

 

 

이것도 빈 깡통을 이용하여 이국적인 스티커로 붙여주니 뭔가 정돈되어 보입니다.

 

 

 

 

서랍 안을 이렇게 칸을 나누어 문구류를 정리해 보세요. 깔끔하고 찾기 쉬운 정리가 될 거예요. ^^

 

이상 사무실 인테리어, 책상 서랍 정리, 재택근무 서재 꾸미기 참고사진이었습니다.

 

 

 

요즘 관심받는 플랜테리어는 무슨 뜻일까요?

인테리어에 조금이라도 관심있는 사람은 최근 플랜테리어 단어를 꼭 들어보셨을텐데요! 플랜테리어 Planterior는 식물(plant)과 인테리어(interior)의 합성어로 식물을 포인트로 인테리어를 완성하는

christmas-cookies.tistory.com

 

 

[어린이집 가을 환경판] 아이디어 feat. 유치원 가을 느낌 데코 인테리어 팁

이리저리 낙엽들이 벌써 발에 밟히고 외투를 걸쳐입고 나가고... 정말 훅 느껴지는 가을입니다. 아이들이 생활하는 어린이집, 유치원에서도 가을 데코, 가을 인테리어로 환경판도 바꾸고 아이들

christmas-cookies.tistory.com

 

♥공감 하트♥를 눌러주시면 힘이 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