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화이트 주방 인테리어 구경하기
본문 바로가기

 

인테리어 예시 자료들

해외 화이트 주방 인테리어 구경하기

2021. 2. 16.
반응형

깨끗하고 티끌하나 없는 주방 모두 원하실텐데요~ 쉽지는 않지만 차근차근 따라하시면 불가능한건 아닙니다. 우선깔끔하려면 생각해야 할 점 두가지인데요. 심플하고 깨끗한 주방 꾸미는 방법 따라와 보세요.

 

 

1. 주방 공간에 여유를!

미니멀!의 효과를 제일 발휘하는 공간이 주방일텐데요. 2년넘게 안쓴 물건들은 다 처분한다고 생각하면 편하실 것 같아요.

 

2. 색을 통일한다.

주방의 원하는 배색 두가지 정도를 정하시고 그 색과 맞지 않는 물품들은 다~ 수납해 버리는것입니다.

 

3. 앞으로 구매하는 모든 주방 물품은 내가 정한 색 구성을 생각하며 구매한다.

도마 주걱, 감자깎개, 가위, 소금후추병, 저장용기등등 사소한 모든것의 색을 고려하여 구매!

 

간단하죠? 이 세가지만 실천해도 주방이 깔끔하고 정돈되 보입니다.

 

심플하고 깨끗한 주방이 로망이신 분들은 당연히 모든 물건을 다 꺼내서 1번에서 말씀드린 안쓰는 물건 처분! 그릇, 각종 조리도구, 간편기계들 사용하지 않는다면 창고에 넣어두시거나 (사실 창고에 넣어두는 순간 절대 사용할일 없어진다라고 생각하므로 그냥 처분하시길 권합니다.) 중고마켓에 드림이나 싸게 내놓아 파세요.

 

그리고 2번! 원하는 배색이 아닌 모든~ 물건은 수납을 해서 보이지 않게 하는것입니다. 아래 참고 사진에서도 보시겠지만 주방 상판위에 보이는것들은 모두 색감을 맞춘 한두가지 데코입니다.

 

사실 물건을 다 내놓고 쓰지 않으면 불편할것이라고 생각하시는데 생각보다 사용할때 꺼내기 좋은곳에 수납해 두시면 불편하지 않으아요. 또, 밖에 나와있지 않아 먼지가 그만큼 쌓이지 않기에 청결하게 관리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이제 한번 구경해 보아요.

 

하얀색과 검정, 실버로 색을 통일 하였네요.

 

 

앞으로 계속 나오겠지만 화이트와 나무색, 그리고 초록 식물로 색을 정하는것은 기본으로 할 수 있는 화이트 주방 인테리어디자인 입니다.

 

 

이곳 역시 화이트와, 우드, 그리고 나무의 초록으로 편안한 느낌을 주고있지요.

 

 

위 집 역시 주방 수납장의 손잡이도 나무색으로 맞추어 자연스러우면서 편안한 느낌을 내고있어요. 저 손잡이는 이케아 제품인것 같네요. 그리고 이렇게 나무색을 컬러로 쓰실때는 도마를 이렇게 세워 두시면 어울리는 인테리어가 됩니다.

 

 

 

같은 집인데요. 옆에서 바라본 모습입니다. 신경쓴것 같지 않지만 튀는 색이 하나도 없죠?

 

 

 

이 집 역시 베이직으로 같은 색구성을 사용하고 있어요. 화이트, 그린, 우드 조합은 실패할 일이없어요!

나머지 다른 물품들은 무채색으로 두어 튀지 않게 하지요.

 

 

이 집 인테리어 역시 화이트, 우드, 그린~ 초록 식물들로 포인트를 주었지요?

 

 

인테리어 하는 집이라면 한개씩 다 가지고 있는 저 몬스테라 식물! 라탄 화분과 함께 부엌에 두어도 참 이쁜거 같네요.

 

 

 

말하기 입아픈 그 세가지 색 구성입니다 ^^

 

 

화분이 부담스러우시다면 꽃병에 나무 가지들을 꽂아 두셔도 좋아요. 좀 더 시원한 느낌을 주지요.

 

 

위의 집은 아이보리 계열의 화이트를 사용해서 좀더 따뜻하게 나무색과 어울리게 해서 좀 더 부드러운 느낌을 주네요.

 

 

위와 같은집을 거실에서 바라본 모습입니다. 거실도 같이 화이트, 우드, 그린으로 맞추어 줬네요.

 

 

초록색 나무를 두지 않아도 초록 사과를 저렇게 두어 심심한 부엌에 싱그러움을 줄 수 있어요.

 

 

 

위 집은 거의 화이트에 검정색으로 조금 포인트를 주었는데요. 부엌은 요리로 냄새가 많이 나기에 이렇게 위의 사진처럼 초를 두는것도 괜찮은 방법입니다.

 

 

 

위 사진은 허브들을 두어 바로바로 사용할 수 있게 하였고요. 저장 용기안에 보이는 내용물의 색깔 또한 생각해서 어울리면 밖에 두시고 아니면 모조리 찬장에 수납하시는게 방법입니다.

 

 

위의 집은 다른 사진의 집보다 좀 더 부엌에 뭔가 많이 나와있는듯 하지만 색이 모두 하얀색과 나무색으로 통일되어있어 전혀 산만하지 않습니다.

심지어 냄비까지 보이세요? 화이트에 우드 손잡이 ㅎ 저렇게 하나하나 다 신경을 쓰셔야 부엌은 저렇게 깔끔하게 보이게 할 수 있습니다.

위의 초록이들이 위쪽에 놓아두어 좀 더 시원한 느낌을 주고 생기를 더 하네요.

 

 

심플하고 미니멀한 주방! 처음에 말씀드린 그 세가지 생각하셔서 들어갈때마다 기분좋은 주방 만드시길 바랄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