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트롯 어워즈 2020 임영웅 6관왕이나! (영웅오빠 인스타 사진들은 덤~ )
본문 바로가기

 

알쓸신잡동사니

미스터트롯 어워즈 2020 임영웅 6관왕이나! (영웅오빠 인스타 사진들은 덤~ )

2020. 10. 7.
반응형

2020년 10월 1일 방송된 TV CHOSUN에서 한 ‘2020 트롯 어워즈’~ 대상이미자 선생님이 안으셨고 우리 미스터트롯의 대표주자 진!!! 임영웅님은 6관왕을 하셔서 이슈가 되었지요!

 

 

닐슨 코리아 기준 시청률 22.4% 이나 되었다고 하니 트로트의 인기가 미스터트롯을 비롯하여 얼마나 있는지 알 수 있는 어워즈였습니다. 트롯으로만 하는 시상식최초라고 하는데요. 시청률이 지상파, 종편 종합 1위를 했더라고요. 영웅님의 신인상 받은 모습 아래 유튜브 영상으로 한번 보셔요!

 

 

TOP6 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님이 3부 시작때 시대별로 ‘사랑 노래 메들리’를 뮤지컬 처럼 부르셨는데 개인적으로 너무너무 좋았어요! 아래 유튜브로 다시한번 잠깐 감상하시죠!!

 

 

임영웅님은 6관왕이나 하며 트로피를 싹쓸이 하셨는데요. 영웅님이 받으신 상은 다음과 같습니다.

 

인기상
K트롯테이너상
10대가 뽑은 트롯 가수상
글로벌 스타상
디지털 스타상

 

제가 다 뿌듯!!! 열심히 하신 좋은 결과여서 팬으로써 기뻤어요! 앞으로 우리 영웅님 더욱 더 승승장구 하시길!!!

 

 

 

[저는 노래한 지 3~4년 밖에 안 되었고. 선배님들이 국민을 위로했기에 이렇게 트로트가 인기를 끌 수 있었다며, 상의 영광을 많은 트로트 선배들께 돌린다고] 수상소감을 말했어요! 겸손겸손한 그의 인성~

인기상 수상소감으로는 “정말 많은 분들께서 ‘미스터트롯’ 경연 때부터 사랑 주셨습니다. 이 안 좋은 시기에 감사하게도 ‘미스터트롯’ 맨들이 국민 여러분께 위로와 감동 드려 영광스럽습니다. 앞으로도 위로가 되는 노래를 많이 부르겠습니다. 사랑해 주신 팬들이 주신 인기상이니 진심으로 감사하고 사랑합니다” 라고 수상소감을 이야기했어요. 넘나 해피해피한 날이었을것 같아요. 다른 미스터트롯 참가자들도 함께 뭉클했을것 같네요.

 

영탁 오빠와 함께 있는 사진 너무 좋아요!! 두분 다 너무 제가 팬이거든요!!

 

 

아래는 멤버들과 함께한 사진인데 다들 호흡도 잘 맞고 서로 친한 모습이 보기좋아요.

 

 

임영웅님의 아내에게 바치는 노래 유튜브 감상한번 하고 가시죠!

 

 

PD가 뽑은 라이징 스타상로는 제가 너무너무 좋아하는 영탁이 오빠가 받았는데요. 수상소감이 너무 감동적이었어요. “혼자서 갈 수 없는 이겨낼 수 없는 많은 순간들은 선후배 동료들이 함께 해줘서 이기고 나아갔습니다. 힘든 시기에 저희들이 국민께 작은 위로가 될 수 있음에 감사하며, 국민 여러분이 주신 사랑 오롯이 돌려드리는 가수 되겠습니다. 감사하다. 계속 잘 걸어나가는 영탁 되겠습니다”라는 가슴 찡한 진솔한 수상소감을 이야기 했어요. 인기를 주는 시청자들, 국민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이 많이 묻어나서 팬으로써... 저희의 마음을 알아주는것 같은 영탁오빠에게 고마웠지요!

 

이상 너무 감동적이었단 미스터트롯 어워즈라고도 할 수 있을만큼 미스터트롯 참가자들을 한자리에서 볼 수 있었던 트롯 어워즈 이야기었습니다.

♥공감 하트♥를 눌러주시면 힘이 됩니다!

 

임영웅 팬카페 회원수, 미스터트롯 TOP6의 공식 팬카페와 회원수 정리

얼마전 영탁씨의 팬카페 회원수를 포스팅 했는데 많이 보러 와 주셔서 오늘은 임영웅님의 팬카페 회원수를 적어보려고 합니다. 포스팅 가장 아래에 미스터 트롯의 다른 TOP6 멤버 영탁, 이찬원, �

christmas-cookies.tistory.com

 

영탁 막걸리 파는곳! 예천 양조~ 구입방법 및 가격은?

미스터트롯의 인기가 대단하다보니 우리 영탁오빠의 막걸리의 인기도 엄청난가봅니다. 생탁과 비슷한 영탁님의 이름은 막걸리 광고로 탁이지요! ㅎㅎ 막걸리 한잔 이라는 노래를 구수하게 불��

christmas-cookies.tistory.com

 

영탁 팬카페 회원수! (영탁오빠 사진모음은 덤~)

우리 영탁 오빠의 공식 팬클럽 팬 카페는 네이버 카페의 영탁이 딱이야 라는 팬 카페인데요! 아직 가입안하신 분들은 어서어서 가입하시고요~ 세상에서 제일 멋있는 우리 영탁오빠의 공식 카페�

christmas-cookies.tistory.com

 

미스터 트롯 사형제! (영탁씨는 정말 찐이야!!)

미스터 트롯 사형제 아시죠? 미스터 트롯 방송 당시에 영탁, 안성훈, 김수찬, 남승민으로 이루어져서 팀으로 유명해 졌는데요. 당시 영탁이 이 사형제 팀을 만들었지요? 이들은 효자 콘셉트로 가

christmas-cookies.tistory.com

 

내일은 미스터 트롯 부산 콘서트 TOP6 소식!!

내일은 미스터 트롯 전국 콘서트로 전국이 들썩거리고있지요? 코로나도 불구하고 이렇게 라이브로 미스터트롯 팬들은 마음이 들떠 예약을 많이 하고 있다고 하네요. 부산에서도 만날 수 있는 TO

christmas-cookies.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