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 트롯 사형제! (영탁씨는 정말 찐이야!!)
본문 바로가기

 

알쓸신잡동사니

미스터 트롯 사형제! (영탁씨는 정말 찐이야!!)

2020. 10. 4.
반응형

미스터 트롯 사형제 아시죠? 미스터 트롯 방송 당시에 영탁, 안성훈, 김수찬, 남승민으로 이루어져서 팀으로 유명해 졌는데요. 당시 영탁이 이 사형제 팀을 만들었지요?  이들은 효자 콘셉트로 가자! 고 계획했고, 효 콘선트가 무엇인지 보여주는 무대를 보여주었습니다. 방송에서 당시 울엄마, 어머니의 일생 등을 불렀는데요.

 

 

8월에 TV 조선에서 방송한 내일은 미스터 트롯 감사 콘서트에서는 사형제 팀이 나와 부초같은 인생, 뿐이고 등을 부르며 인기를 더했지요. 아쉽게도 안성훈은 이날 콘서트에 참여하지 않았습니다. 문제가 있었던건 아니고 그냥 안성훈가 당시 계약 협의가 되지 않아서 라고 하네요. 김호중이 불법도박으로 여러 일정이 다 취소되고 미스터 트롯 TOP 멤버들에서 빠지게 되는 사건도 있었지요. 미스터 트롯 팬으로써 이런 불미스러운 일이 있어서 정말 안타까워요!!!

 

미스터트롯 사형제

 

 

 

여하튼 내일은 미스터 트롯 콘서트가 코로나로 계속 연기되다가 최근 전국 콘서트가 시작되어 많은 관심을 끌고있어요! 부모님들 중 미스터 트롯 안좋아 하시는 분이 없을텐데요!! 코로나로 인해 사람이 많이 몰리는 콘서트를 보내드려야 하나 마나 다들 고민 중이 실 거에요. 그래도 티켓이 많이 예약이 되고 인기가 엄청나다고 하네요. 그래도 고민이 되긴 합니다. 미스터 트롯 팬이신 부모님께 효도하려다가 부모님이 코로나로 아프시기라도 하거나 하면 얼마나 후회가 될까요.

승승장구 하고있는 제가 애정하는 영탁씨의 미스터 트롯 사형제!!! 정말 최고인듯요!!

 

 

찐이야 우리 오빠 영탁 팬카페 회원수! (영탁오빠 사진모음은 덤~)

우리 영탁 오빠의 공식 팬클럽 팬 카페는 네이버 카페의 영탁이 딱이야 라는 팬 카페인데요! 아직 가입안하신 분들은 어서어서 가입하시고요~ 세상에서 제일 멋있는 우리 영탁오빠의 공식 카페�

christmas-cookies.tistory.com

 

 

내일은 미스터 트롯 부산 콘서트 TOP6 소식!!

내일은 미스터 트롯 전국 콘서트로 전국이 들썩거리고있지요? 코로나도 불구하고 이렇게 라이브로 미스터트롯 팬들은 마음이 들떠 예약을 많이 하고 있다고 하네요. 부산에서도 만날 수 있는 TO

christmas-cookies.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