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트시그널2 인기남 김현우 안경 어디꺼? (남자 패션 안경, 뿔테 안경테 추천)
본문 바로가기

 

알쓸신잡동사니

하트시그널2 인기남 김현우 안경 어디꺼? (남자 패션 안경, 뿔테 안경테 추천)

2020. 11. 3.
반응형

하트 시그널 애청자라면 모두 시즌2의 김현우 씨를 기억하실 것입니다. 개인적으로 수줍어하는 듯 하지만 당당하게 남 의식하지 않는 모습도 갖추고 보호본능도 좀 일으키는 묘한 자기 매력을 어필하는 스타일이신데요. 전형적인 여자들이 좋아하는 스타일인 것 같아요. 그래서 오영주 님과 임현주 님 사이 삼각관계가 아주 흥미진진했지요. 

많은 남자분들이 김현우씨 안경테를 보시고 남자 뿔테 안경, 패션 안경에 관심이 높았었습니다. 저런 뿔테 안경은 얼굴의 단점도 좀 보완해 주면서 지적이고 패셔너블해 보이니 조금 인상이나 스타일이 평범하신 분들은 저런 안경 아이템 하나로 확~ 스타일리시해 보이는 효과를 낼 수 있습니다.

 

 

그럼 하트시그널 김현우씨가 쓰신 안경이 어떤 제품인지 한번 알아볼까요? 

 

 

 

사실 김현우씨가 쓰시고 남자분들이 저 뿔테 안경을 많이 찾긴 하셨지만 다른 남자 연예인분들도 윤계상 씨, 류승범 씨, 이동휘, 변요한 씨 등등 패션에 일가견이 있으신 분들이 많이 착용하신 남자 패션 안경테로 이미 유명한 제품입니다. 

 

해외에서도 조쉬하트넷 등 여러 지적이면서 섹시한 남자 스타들이 착용한 안경 브랜드이고요.

 

 

모스콧

 

바로 모스콧이라는 안경 브랜드인데요. 104년 전통을 자랑하는 안경 브랜드입니다. 매장은 서울 광진구에 있으니 여러 남자 안경 뿔테를 직접 써 보시고 자신에게 맞는 스타일을 찾아보시는 것도 좋고요. 인터넷에서도 구매가 가능하니 모스콧 안경테를 주문하여 일반 안경점에서 알을 맞추는 경우도 있습니다.

 

 

많은 모스콧 안경 스타일 중에서 김현우 씨가 착용하신 안경은 모스콧 렘토쉬라는 모델인데요. 

 

모스콧 출처

 

아래 그림과 같이 44(S) 46(M) 48(L) 세 가지 사이즈가 있습니다.

 

모스콧 출처

 

하트시그널 김현우 씨가 착용하신 안경테는 44(S) 사이즈라고 합니다.

 

모스콧의 오리지널 중에서도 가장 대표적인 렘토쉬는 정말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김현우 씨는 블랙을 착용하셨는데 한국사람들은 머리색이 검은색이라서 기본적으로 블랙 색상은 무난하게 잘 어울리는 것 같고요.

 

 

 

조금 더 멋을 내고 싶고 포인트를 주고 싶다 하시면 아래의 색도 그렇게 튀지 않으면서 한국사람에게 잘 어울리는 색상인 것 같습니다.

 

 

 

이미 이병헌 씨 윤계상 씨 이동휘 씨 안경으로도 유명한 남자 뿔테 안경으로 무난한 모스콧 브랜드! 데일리로 착용하기에 정말 이만한 스타일이 없는 것 같아요.

 

 

꼭 눈이 나쁜 사람이 아니라도 남자분들 이런 뿔테 안경 하나로 좀 더 패션감각 있고 지적인 남자 스타일로 변신해 보는 것이 어떨까요?

 

♥공감 하트♥를 눌러주시면 힘이 됩니다!

 

 

 

디스커버리 경량패딩 / 조끼 (유니클로, 지오다노와 스타일 및 가격 비교)

여자가 봐도 멋있고 남자가 봐도 멋진 공유님이 입으신 디스커버리 경량 패딩과 함께 유니클로와 지오다노의 경량 패딩도 소개해 볼까 합니다. 경량 패딩은 지금부터 한겨울, 그리고 봄까지 꾸

christmas-cookies.tistory.com

 

 

하트시그널 박지현 인스타, 유튜브 채널의 코트와 원피스 및 화장품, 향수 정보!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정말 좋아했던 하트 시그널 시즌3의 거의 주인공급으로 활약을 하셨던 박지현 씨 스타일을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박지현 씨는 인스타도 하시지만 day지현이라는 유튜브

christmas-cookies.tistory.com

 

반응형

 

댓글